열심히 즐기고 있는 카카오톡게임 <다함께 던전왕> 

여러분도 즐기고 계신가요? 즐기고 계신다면 쿠폰은 다 받으셨어요?

현재 <다함께 던전왕>에서는 총 5개의 쿠폰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

그중에서 제가 참여한 쿠폰 이벤트 2개만 알려드릴께요^.^

보상은 보석 10개, 반지 30개라는거 참고하세영!

아! 이벤트 기간은 공식카페 쿠폰 이벤트  2014.03.16 까지입니당.

친구초대 쿠폰 이벤트는 2014.03.07 이예여~!



대기화면에서 보시면 쿠폰을 터치!

터치하시면 아래의 쿠폰메뉴들이 나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코드 : qeenmomo 입니다. 

퀸모모! 이벤트로 받는 소환수이름이 모모예요ㅋㅋ 아래는 카페 이벤트입니다.




공식 카페 코드 : showmethemomo

스타크래프트 1을 해보신분들이라면 익숙한 치트키죠!

show me the money의 번외버전이네요ㅋㅋㅋㅋ show me the momo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