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강화석이 너무 안나와서 기존에 있는 4성 소환수 2마리를 진화시켰습니다. T_T

상급강화석 너무 안준다. 상급던전이라도 잘 뜨면 좋으련만..뜨질않아...하!

방어형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더니 이번에는 방어형 두마리로 진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뭐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할때는 안주고 필요없을때 주는..받아도 기쁘지않네요.


물속성 5성 방어형 월척왕 투투 / 나무속성 5성 방어형 은행나무골렘 두가지입니다.





다함께 던전왕 5,6성 소환수 등급표에서는 두 녀석 전부 하위권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만족도는 중, 상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다른소환수를 못 얻어서 그런가?

두 소환수가 만렙되면 소환수 평가리뷰를 올리겠습니다. 기대하세영!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