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취향/게임하기2014. 12. 15. 22:27

오늘도 와우의 시작은 주둔지에서♡

저번주는 경호원 추종자 2명 평판을 다 채우고, 영던을 가야 얻을 수 있는 에픽 추종자 3명을 짜-잔!

그리고 주둔지 전문기술 3렙 도면획득 업적 '작업반장' 을 이제서야 완료! 재활용 처리장은 덤.

저는 드루이드 한개만 키우고 있는 입장이라 계정공유 업적들 진행속도는 거북이처럼 느리네요. T_T

그래도 시간이 흐르니까 병영 3렙도면 업적, 제재소 3렙도면 업적도 완료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당- 

다 하면 자원 모으면서 마굿간이랑 선술집, 낚시터, 동물원 업적을 진행할 계획이예요. 추종자 등급도 올리고.

 

어느덧 와우 플레이 기간이 2개월을 채워가고 있네요.

2개월동안 느낀건 던전을 다니는거 외에 할 수 있는게 많다는점(?) ! 저는 아직 주둔지 & 인던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플레이 성향으로 볼때 레이드의 비중은 적고 소소한 재미들을 찾으러 다닐거라 생각해요.

 

 

 

재활용 처리장 3레벨 도면 업적 '고물 모아 태산' / 전문기술 3레벨 도면 업적 '작업반장' 완료! 긴 여정이였다. 이것들아!

 

 

드루이드 룩이 별로라 이리저리 아이템 조합해서 만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쁘지않아!

의자에 앉은모습을 보라. 타우렌의 다소곳한 모습. 두손을 모아모아 양 무릎에 탁!

 

 

 

얻을 수 있는 에픽 추종자말고 등급 올려서 얻은 첫번째! 울부짖는 카즈.

임무다니느라 고생했다. 파티피해생겼으니까 앞으로 더 굴려줄께^.^*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