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IT / PC2014. 8. 12. 17:30

HTML 기초, 홈페이지 만들기

 

그동안 HTML 기초 포스팅을 통해 저는 복습을 했고, 다른분들에게도 공부할 수 있는 자료로 도움되셨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전체적인 마무리는 다른 포스팅으로 정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그럼 <table> 태그와 <form> 태그를 활용해 회원가입 홈페이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그동안 배워서 메모장으로 공부했던 태그들보다 양이 어마어마하죠? 겁먹지마세요..............OTL

빼곡한 태그중에서 한개라도 잘못입력하면 홈페이지 화면이 엉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무슨말인지 모르시겠죠? 해보시면 알아요...^.^

컴퓨터 프로그래머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HTML 기초 끗!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