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loquy2014. 8. 7. 10:24

직장에서도 휴가가는분들이 많으시고, 주변에서도 휴가를 마음껏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제 블로그를 들려주시는분들은 휴가를 다녀오셨나요? 어디를 다녀오셨나요?

태풍 '나크리' 와 '할룽'이 연속으로 오면서 늦은 장마 비슷하게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휴가 가는 분들은 비와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격한 휴가를 보낸 후 적응하기 힘들지는 않으세요? 일상으로 돌아가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여러분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분도 그렇답니다. 음 하 하 하! 어서 적응하자구요! 'ㅈ')/

 

저도 다시 블로그에 매진하겠습니다. 헤헤

어휴.. 정보는 범람하지만 원하는 정보를 찾기는 갈수록 힘들어지네요. 순수창작 포스팅을 하고싶은데 쉽지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 제가 올린 정보들이 도움이된다는 댓글이나 방명록을 보면서 힘을내고있지용!

그럼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말 보다 행동!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