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2013. 11. 5. 22:39

 

살이 찌고 빠지는데 순서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저는 오늘 처음 알게됐습니다. 그냥 찌고 빠지는줄 알았더니..아니였네요.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살이 너무 안빠지는거 같은 느낌이라면,

유독 특정부위에 살이 포동포동하게 오른 기분이라면 비교를 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살찌는 순서

 

엉덩이 -> 허벅지 -> 복부 -> 가슴 -> 팔뚝 -> 얼굴

 

살빠지는 순서

 

얼굴 -> 팔뚝 -> 가슴 -> 복부 -> 허벅지 -> 엉덩이

 

위에 알려드린게 절대적인건 아닙니다.

여성분들이랑 남성분들이랑 순서가 조금씩 틀리며, 나이, 생활습관, 체질에 따라서

또 틀려진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일반적인 순서니까 신뢰는 할 수 있겠네요. ^^

 

 

살이 빠지면 얼굴먼저 빠진다고 하더니..사실이였네요.

그리고 사람들이 살이찐거같다고 말하는거 보면 얼굴에서 티가 확 나서 그런것 같네요?

어느 날 갑자기 바지가 낀다면! 자신이 살이찐건지 의심을 해보세요!

또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데 상체만 빠지는거 같은 느낌이라면? 실망하지마세요.

확실히 체중이 감량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그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도. 여러분도 희망을 가지고 오늘도 열심히 운동합시다!

 

<관련글>

[유용한정보/다이어트] - 집에서 뱃살빼는법 , 쉬운방법 있다? 없다?

[유용한정보/다이어트] -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