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 다크월드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 앨런 테일러

감상시간 : 112분


네이버 줄거리


태초의 어둠이 덮친 세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 어벤져스 > 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와 로키.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 다크 엘프' 의 무기 ' 에테르 ' 를 얻게된다.

이 사실을 안 ' 다크 엘프 ' 의 리더 ' 말레키스 ' 는 ' 에테르 ' 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개인적인 감상평


우선 전작에 비해서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말하고 싶네요. 볼거리가 더 많아졌다고 해야되나?

싸움신도 깔끔하고 중간중간 반전도 있으며 감동도 선사하고 그저 어벤져스의 후광만 본 영화는 아닌거 같습니다.

토르와 동생 로키의 관계가 마냥 안좋을 줄 알았더니 의외의 형제애도 보여주고! 훈훈했어요..하지만..보면알아요!

제인에게 에테르가 흡수된 후 이상현상을 목격할때 전 제인이 뭔가 바뀌나? 이렇게 생각했는데..아무것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공간이동하면서 싸우는씬은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말레키스가 에테르로 연결된 행성들을 공격하려는장면은 마음에 들었답니다!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봤지만! 절대 후회안하는 그런영화였습니다. ^^

Posted by ★#♬